작성일 : 15-02-14 12:16
결제 무통장 입금 관련하여 알려드립니다.
 글쓴이 : 민원소방차
조회 : 14,203  
안녕하세요! 민원119 소방차입니다.
 
민원 신청을 하시고,  무통장 입금 관련하여 문의를 주시는 분과, 결제 완료되었다는 버튼이 없다고 하셔서
이부분에 관련하여  설명드립니다.
 
 
첫번째,  무통장 입금 방식은  홈페이지 왼쪽 하단에 나온 결제 계좌 정보를 확인하시고,  해당하는 계좌번호로 민원신청인이  은행에서 무통장으로 입금을 하시는 방법입니다.
 
두번째, 은행가서 무통장으로 입금하시기 힘드실 경우는 , 자동이체 방법입니다.
           물론 본인의 공인인증서 및 계좌 정보는 알고 계셔야 합니다 .
            홈페이지 왼쪽 제일 하단에 "자유결제시스템" 클릭후  결제 시스템 프로그램 설치 후
          인터넷뱅킹 및 텔레뱅킹하는 방법입니다.
 
세번째, 민원신청 후 무통장 입금 형태에서는 민원신청버튼을 누르게 되면 바로 민원신청이 업로드 됩니다.
           수정사항이 발생할 경우, 본인의 민원내용과  저장한 비밀번호를 통해서 열람하시여 다시 수정하시
           면 되겠습니다.  ( 결제 완료 버튼) 존재하지 않습니다.
 
말 그대로 무통장 입금 하는 것입니다. 소비자분께서 무통장으로 은행에서  아니면 온라인 뱅킹을 하셔야하는 방법입니다
 
 
그림 보기
 
1.무통장 결제로 민원 신청하기
 
 
2. 이용약관 클릭 후 확인하고, 개인정보 활용 동의  신청하기
 
 
3. 민원 신청 정보를 정확하게 기입합니다.
 

4. 자유결제 시스템 이용하기 (무통장입금은 소비자가 직업 은행에서나, ATM 기기에서 무통장입금하시는 방식입니다. 아니시면 텔레뱅킹 및 자동이체하는 방법으로, 자유결제시스템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
 


 위 내용처럼 무통장 입금 방식은  신용카드 및 핸드폰 결제가 어려우신 분들을 위해서
무통장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신청서를 작성하시고,  자유결제시스템을 이용하시여 인터넷뱅킹 및 텔레뱅킹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
 
그럼.. 문제점있으시면 바로 관리자 상담문의를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자유 결제 시스템 …
무통장 결제시 신… (1)
신용카드 결제시 Ac…
결제 무통장 입금 …
민원 119닷컴은 위…